회사소개

은성화학은 주거 환경과 삶의 조건의 질을 높이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인사말

본문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은성화학(주) 대표이사 이 경순입니다

우리 회사는 1991년에 설립하여 30년간 사업을 영위하면서 현장경험과 고객의 소리를 새겨들으며, 첨단 친환경 기술을 바탕으로 에너지절약 녹색제품을 만드는 기업으로 전열교환 소자, 단열방음재, 공기정화필터, 열회수형환기장치(공기순환기)를 직접 생산 판매하는 중소기업입니다.
주 거래처는 정부조달로 관공서(학교, 지자체) 및 공기업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저와 직원일동은 고객이 만족하는 최상의 제품,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오늘도 기술개발과 품질혁신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2014년 6월 바이패스 정부조달 우수제품 지정 및 녹색기술로 인증 되었고,2019년은 내부리턴 혹한기 결로방지 자동제어 개발하여 우수지정.녹색기술인증, 전국 조달실적, 사후관리 서비스 만족도 1위를 7년 연속 달성하였으며, 영업실적 500억 달성, 열회수환기장치 국내 최초로 CCC인증도 취득했습니다.

특히, 전국최초로 조달우수제품, 녹색인증제품이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3-612호 건강친화형 주택건설기준에 국내 유일하게 해당되는 업체가 되었으며 2017년은 결로방지기술개발로 한국토지주택공사 구매조건부 정부과재성공, 환경부과제 방충망 미세먼지차단되는 원단개발 3년과제 12억을 받아 20년 개발완료예정으로 우리국민이 미세먼지에서 건강을 지킬수있으리라 믿고 열심히 신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2020년1월부터 전기히터를 적용하지 않고 혹한기 결로방지하는 국내최초 제품으로 조달청 쇼핑몰 계약판매합니다.

이는 고객님의 끊임없는 믿음과 성원에 힘입은 결과라고 사료되며,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에, 은성화학은 고객이 만족하는 ,사후서비스,필터유지관리 등의 사업으로, 고객만족도 최상의 제품으로 보답하고자 합니다. 아낌없는 고객님의 성원을 잊지 않고 품질 좋은 제품,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은성화학(주) 대표이사 이경순

''나는 할 수 있다 (I can do it) 열정이 있는 한 꿈은 이루어 진다''
고객님과 주위 관계협력사의 건승과 건강을 기원드립니다.
은성화학(주) 대표이사 이하 임직원 일동